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맛집

삿포로역 다이마루 백화점 가성비 맛집 사누키 우동

by M.T 2024. 12. 12.

삿포로역 근처에는 맛집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맛집은 웨이팅이 기본이라 밥먹는 일이 쉬운 일이 아닙니다. 

오래 기다려야 하더라도 꼭 맛집에서 밥을 먹을 때도 있지만 한 번쯤은 그냥 보통 음식점을 찾아 먹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삿포로역 다이마루 백화점에 있는 사누키우동(さぬきうど)을 소개합니다.

사누키우동

 

사누키우동

 

하루 종일 즐거운 여행을 마치고 저녁은 간단하게 먹고 숙소로 돌아가 쉬고 싶다는 생각이 가득할 때 즈음, 삿포로 역에 도착했습니다. 삿포로 역을 거쳐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는 상가도 많고 음식점도 많았지만 길게 웨이팅 해야 할걸 생각하니 역밖으로 나가는 발걸음이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삿포로 역 다이마루 백화점에 들려 음식점을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조그마한 반찬들로 가득한 맛있어보 이는 우동집을 발견했습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고 바로 들어가서 먹을 수 있어 망설임 없이 음식점으로 들어갔습니다. 

메뉴판
사누키 우동 메뉴판

 

익숙하거나 익숙하지 않은 메뉴

 

한 끼쯤 많이 먹어봤던 익숙한 메뉴를 골라 먹는 것도 나쁘지 않으니 튀김과 우동이 함께 있는 메뉴를 선택했습니다.

우동

 

가게 정문에서 보았던 세 덩어리의 밥과 함께 나오는 메뉴도 시켜보았습니다. 아기자기한 반찬들과 함께 나왔는데, 배가 고파서 그랬는지 여기가 숨겨진 맛집이었는지 모두 맛있었습니다.

우동 정식

 

마치며

 

방문한 시간대가 그랬는지 웨이팅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대부분의 삿포로 음식점들과는 달리 테이블이 꽤 있어서 그랬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사진을 보니 다시 먹고 싶어지네요, 맛있었던 게 확실합니다. 

 

삿포로역 다이마루 백화점 8층에 있는 사누키우동 추천합니다.